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미들급 바이크

혼다 CB650R 출시! 가격과 연비등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바이크는 혼다 CB650R 입니다. 이녀석은 어떤 바이크인지 그리고 가격 연비등 어떤 기술과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2019 혼다 CB650R 디자인

 

자동차든 바이크든 사람이든 뭐든지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첫 외관을 보았을때 와! 이쁘다 멋있다! 이 녀석은 어떨까? 그때부터 고민을 하게되죠?ㅎㅎ 이녀석의 첫인상은 정말 멋지고 어디하나 빠지는곳없는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 그래도 한가지 아쉬운건 머플러가 조금 짧다? 살짝 아쉬운부분이죠 하지만 그외에는 네이키드 바이크 스타일로 두툼해보이고 웅장해 보이기 까지하네요. 사진으로도 이정도인데 실차를 보았을때는 어떨까요.

 

 

 

그리고 CB650R은 검정 / 빨강 / 은갈치 이렇게 3가지 컬러가 나왔네요. 색상은 개취이지만 이건 검정이 가장 무난하고 이쁜거 같습니다. 여기에 투어용 사이드백까지 달아주면 더욱 멋있겠네요.

 

 

바이크의 사진 몇장 보시겠습니다.

 

 

 

혼다 CB500X 포스팅 보러가기

 

 

CB650R 성능 및 제원 살펴보기

 

이 바이크의 배기량은 649cc로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입니다. 3000~8000rpm 부근까지의 스로틀 반응이 향상되어 와인딩 등에서도 빠른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ABS를 표준 채용을 하고 있어서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바이크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ABS의 중요성을 알고 계시죠?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급브레이크시 바이크가 미끌리면서 넘어지냐 안넘어지냐를 가려준다고 보시면됩니다. ABS가 있으면 확실히 제동에도 좋고 미끌림에도 방지가 됩니다.

 

 

계기판은 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였고 속도계 연료게이지 뿐만 아니라 기어 포지션 표시 HSTC작동 유무 변속타이밍을 알리는 시프트업인디케이터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들어오겠네요. 깔끔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상세 제원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혼다 CB650R 연비는 보시는것 처럼 31.5km/l로 훌륭한 연비를 가지고 있고 가격은 1086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발매전까지 이며 혜택으로는 혼다 순정용품 교환권(40만원권)을 증정 해준다고하니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미리 사전예약을 하고 서비스를 받는게 이득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상으로 혼다 CB650R 가격 연비 성능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언제나 안전라이딩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